천연 자연물 HIV (aids) 완치물 제조 후 앞으로 해야할 일들은,,,,,,

안녕 하세요,

중국의 초본 역사는 4 천년이 넘은 장고한 시간이 흘렀지만,

인체 혈액전파 바이러스 질환의 완치 물질을 만들어 내지 못하였습니다. ( 조류독감도 같은 유형)


그렇다면 한국의 경우는 어떠한가?

인체 바이러스 질환은 공기,접촉,혈액전파 이렇게 3 부류로 나눌수 있는데, 모두 현대 의,과학이 어쩌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이러스 침입은 인체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염증입니다.

세균성 염증은 고강도 항생제를 이용하여 완치 할 기회가 있었으나 이마져 슈-퍼 박테리아 생산과 출몰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바이러스 균은 인체가 대항군인 면역세포(CD-4/8) 와의 전투에서 백전백패 합니다.


CD-4 정상 수치 1300~1600 는 전투에서 밀려 점점 떨어질수록 혈액과 장기 기숙의 바이러스는 그 숫자가 복제와 증식으로 어마어마하게 늘어 납니다.


에이즈나 지카,에볼라 같은 혈액전파 바이러스는 바이러스 항원이 단일 개체 입니다.

간염도 처음 B에서 시작하여 그 아류 간염이 C,D,,,,,,,,,,,,,,,,,,, 15 종류로 늘어났습니다.


B 바이러스는 간경화,간암의 주요 핵심 바이러스가                                                                                               HBc 바이러스,

다른 질환의 바이러스는 영양분을 얻어야 복제와 증식을 할수 있는데 B 바이러스는 자체 단백질 항원      HBe 바이러스

표면을 만들어 항 바이러스 약물이 무용지물로 만드는                                                                                           HBs 바이러스


이렇게 3 종의 복합 바이러스를 한 항원안에 뭉쳐 놓은 고약한 질환입니다.


승리 기전입니다.

떨어진 CD-4 면역세포를 끌어 올려 바이러스와 싸워 이겨야 합니다.

CD-4 면역세포에는 역활이 있는데 하는 일은 바이러스를 체포와 대식 역활을 하여 죽은 바이러스를 몸 밖으로 배출하는 역활도 합니다.

화학적 조합물로 만든 항 바이러스 제제는 인체 면역세포 증강과 활성화와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약물이지요,

항 바이러스 제제 음용은 바이러스 수치를 감추는 역활을 합니다.


제제 음용 중지 7~10 후 바이러스 수치 검사하면  엄청난 수치가 나타나 이게 무슨일이냐? 라고 놀라운 현실을 확인할수 있지요,


승리의 길은 스스로 섭취하는 음식만이 떨어지고 사멸된 면역세포의 증강과 활성화만이.

혈액과 장기에 기숙한 바이러스를 정확히 사멸, 몸 밖으로 배출합니다.

오랜 세월 아픔의 세월이라면 몸과 혈액에 기숙하는 바이러스 수치는 어마어마 합니다.


승리의 개념은 이 바이러스 수치가 WHO 기준은 0.05 대한 간 협회 기준은 1000~2000 수치 입니다.

이 수치라는 개념은 바이러스가 약화되어 타인에 전파 불능, 자신의 몸 안에서 복제불능, 타 바이러스 침입 후 발현 불능 이렇게 규정한,


의학용어로 "면역학적 전환" 이라는 완치의 혈액과 장기등이 완전한 정상이라는 판정입니다.


간염 수치라는 지피티,지오티 이 수치는 별 의미가 없습니다.

간염의 진행과 그 아픔의 척도는 바이러스 수치 입니다,

이 바이러스(DNA) 수치 검사를 하지 않는 이유는 바이러스를 어찌해볼 방법이 없으니 검사에서 뺍니다.

CD-4 검사 역시 어쩔수 없는 자신들의 영역 밖이라 검사하지 않습니다.

둘다 환자가 원하면 검사해 주는데 추가 비용이 어느 정도 필요합니다.


한국의 자연에서 자생하는 자연물,  7 가지 순수 자연물 혼합 음용액 입니다.

그 어떤 화학적 약물,음식,행동,습관과 서로 충돌하지 않는 순수 자연물로 정확히 CD-4/8 수치 회복으로,

바이러스 완전 사멸 음용액 입니다.


그들은 민간요법을 절대 하지말것을 권유합니다.

음용효과는 100cc 음용했다면 그 만큼의 바이러스 면역이 발생합니다.

3개월 후에는 스스로 몸 상태를 알수 있습니다.

음식맛이 좋아지고, 피로가 훨씬 가벼워 지고, 혈색이 변하며, 피부가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이때부터 바이러스 수치 확인은 정확히 감소로 확인되며,


CD-4 수치도 회복수치로 돌아 섭니다.


B 간염 아픔 승리의 면역학적 전환" 수치는        Anti-HBc Pos 11.8

                                                                                    Anti-HBs pos 11.64

                                                                                    DNA 0.05

이런 수치가 나타납니다. 개인마다 완치 수치는 다 다른 수치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 완치 사례는 음용만 하였을때이나, 이것만으로는 국제적 인증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이 자연 기능음료의 학문적 체계와 국가의 인증이 필요합니다.

귀사에서 이의 학문적 진행으로 제조와 판매에 협력하기 원합니다.


한국의 관련 단체.연구기관,제약사와 손잡고 협력하여 국제적 치료물로 만들어 각국의 아파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 물질의 중국,인도,이짚트.미주지역에 판매할것을 제안합니다.


HIV 바이러스 사멸은 분명하니 이 음료의 다음 도약이 필요합니다.

일단계는 이 음료의 기능성을 위한 국가 인증이 필요합니다.


약품으로의 인증은 많은 과정과  시간과 금전적 뒷 받침이 필요하여 아직은 준비중으로 결론입니다.


귀 연구소와의 협력으로 에이즈 바이러스 사멸 기능음료 제조의 국내. 국제적 등록을 위한,

협력을 제안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연인                            김   이랑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