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키, 한의약융합연구정보센터와 MOU체결

버키, 한의약융합연구정보센터와 MOU체결


한의플래닛 통해 한의사들에 케이엠크릭 정보 공유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케이엠크릭의 한의약 관련 정보가 한의플래닛을 통해 공유할 수 있게 된다.

버키(BALKY, 대표 전상호)와 국가지정 한의약융합연구정보센터(KMCRIC, 센터장 이향숙)는 지난 8일 한의약 학술 정보 교류 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버키.png


이들은 이번 MOU를통해 학술 세미나 및 학술회의 공동 개최, 상호 온라인 콘텐츠 교류 및 배너 게재, 기타 한의약 컨텐츠 발전을 위한 사항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양 단체의 관계자들은 이번 MOU로 인해 케이엠크릭이 보유하고 있는 정보가 한의플래닛을 통해 보다 많은 한의사들에게 쉽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전상호 대표는 “한의약의 과학화를 선도하고 국민들에게 한의약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는 케이엠크릭과 상호 협력을 도모해 한의약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향숙 센터장은 “한의플래닛은 2000명이 넘는 한의사와 한의대생이 가입하여 한의약 발전을 위해 다양한 토론과 정보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다”며 “이번 MOU로 한의사와 한의대생들에게 케이엠크릭이 가지고 있는 양질의 정보들을 보다 쉽게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민족의학신문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http://www.mjmedi.com/news/articleView.html?idxno=34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