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안, 2023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 참가... 한의학적 기술 반영한 복부 지압기 출품!

쉬안, 2023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 참가... 한의학적 기술 반영한 복부 지압기 출품!


[에이빙뉴스=남승현 기자] 쉬안 주식회사 (대표 김변삼)는 6월 8일 (목)부터 10일 (토)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OEX)에서 열린 '2023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 (Reha·Homecare 2023)'에 참가했다.


쉬안은 전통 한의학 지압법을 반영한 스마트 지압 기기를 개발해온 기업이다. 설립 당시였던 2019년 시장에 장 운동을 촉진하는 복부 전문관리기를 출시, 현재까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도 쉬안은 자사 대표 제품인 복부 지압기를 출품, 참관객에게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지압 치료법 중 하나인 안복행법(按腹行法)의 자극 원리를 통해 장의 소화 운동을 촉진하고, 그 결과 변비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됐다. 동시에 복부 지방까지 일정 수준 감소하는 효과를 상지대학교한방병원에서의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한 바 있다.


압력을 가하는 핀은 원형으로 고르게 배치되어 상복부와 배꼽 주위, 하복부를 고르게 압력할 수 있으며, 이로써 KMCRIC 표준경혈 위치를 자극한다. 동시에 45℃~55℃ 범위에서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온열 찜질 기능까지 갖춰 복부 팽만과 소화불량, 생리통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쉬안 측은 설명했다.


쉬안 관계자는 “올해로 업력 5년 차에 이른 신생 업체지만, 회사 설립 이전까지 30여 년간 가전제품 개발 분야에 몸담았던 김변삼 대표의 노하우와 한의학적 전문성이 반영된 제품으로 관련 시장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다만 아직은 대중적인 인지도가 부족한 것도 사실이다. 예년보다 한층 확대된 규모로 많은 참관객의 발길이 이어지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는 고령·장애인 삶의 질을 높이는 선진 복지사회 구축에 기여하고자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와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및 위엑스포가 주최했다. 건강과 재활을 위해 개발된 다양한 복지용품과 함께 가정용 의료기기, 스마트 헬스케어·웨어러블 기기와 같은 4차산업 융복합 제품 등이 전시 소개됐다.


출처: 에이빙뉴스 https://kr.aving.net/news/articleView.html?idxno=1780183